국가 /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웹 사이트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현재 보고 있던 쿡메디칼 웹 사이트를 떠나 다른지역 또는 국가의 쿡메디칼 웹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모든 제품이 한국의 규제기관을 포함모든 나라의 규제기관으로부터 허가를 받은 것은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제품 정보는 면허를 소지 한 의사와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Search Cook Medical

뉴스 및 스토리로 돌아가기
2020년 04월 30일

코로나19에 대한 쿡메디칼의 대비 태세


먼저, 이 팬데믹에 맞서 일선에서 싸우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환자에 대한 의무를 다하는 동시에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분이 얼마나 큰 희생을 하고 계신지 저희는 알고 있습니다.

글로벌 의료업계 전반에서, 코로나19 팬데믹은 의료인, 공급업체, 그리고 환자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일부 분야는 활동을 재개하기 시작했으며, 치료를 기다려온 환자들을 대상으로 예정수술을 재개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번 글로벌 의료위기에 대한 당사의 대응, 그리고 여러분 및 여러분이 담당하는 환자들을 어떠한 방식으로 계속 지원할 것인지에 대해 고객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들 중 일부에 대한 답변입니다.

제품 공급

임상 고객 지원

직원 지역사회 지원

우선순위에 집중

앞으로 수 개월 동안 당사는 고객 여러분이 가장 필요로 하는 분야에 계속 자원을 집중 투입할 것입니다. 일부 경우에 이는 저희가 투자를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일관된 제품 공급 및 배송, 그리고 고객지원을 완수하는 일에 집중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당사는 충족되지 않는 임상 니즈를 다루는 혁신적인 의료기기를 더욱 빨리 제공하기 위해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뉴 노멀에 적응하고 있는 와중에, 쿡메디칼은 전 세계 의료인들을 위해 고유한 일련의 의료기기들을 발명, 제조, 제공하겠다는 미션을 향해 계속 최선을 다합니다.

당사의 고객지원 팀들은 여러분의 질문에 대답해드리기 위해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한국 사무소 02-6292-3500으로 전화하시거나, 이메일 kr.orders@cookmedical.com 혹은 한국 웹사이트 http://www.cookmedical.co.kr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 3 25

오늘날 의료인들은 바이러스 팬데믹에 맞서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세계 각지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타격을 입히고 있는 지금은 매우 보기 드물고 어려운 시기입니다. 매우 중요한 의료 시스템의 일부인 저희는 의사, 간호사, 환자들을 돌볼 의무가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저희는 직원들을 보호하고 이 바이러스가 우리 지역사회에서 전파되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당사의 글로벌 대응 팀들은 이 보건위기 상황에 대응할 준비가 되었으며 관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직원, 고객, 환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러한 조치들을 취했습니다:

중요 의료기기의 지속적인 활용이 가능하도록 .

당사는 글로벌 제조 현장과 배송센터, 그리고 이러한 시설에서 매일 근무하는 핵심 직원들을 보호하기 위한 필수 조치들을 취했습니다. 직무를 원격으로 수행할 수 있는 직원들은 모두 그렇게 하고 있으며, 당사는 해당 시설들에 대한 외부 방문객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당사는 현지 학교 폐쇄에 따라 교대근무 일정을 변경했으며, 원자재 공급망을 면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사의 제조 오퍼레이션 팀은 현재 의료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들의(코로나19 환자들이 치료를 받는 ICU에서 이용되는 중환자관리 제품 포함) 생산능력을 확대하기 위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에 대한 일관된 지원.

당사의 임상 세일즈 지원 팀들은 코로나9 팬데믹 상황에서 환자, 임상의, 그리고 절차를 뒷받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병원 수용능력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당사 팀들은 원격 방식과 기술을 활용합니다. 크리티컬 지원이 필요하고 병원의 수용능력이 충분한 경우, 저희는 환자사례 지원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글로벌 고객지원 및 배송 팀들은 중단없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고객의 전화에 응답하며, 배송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 배송 회사들과 긴밀히 협업합니다.

당사 직원과 지역사회에 대한 전파 방지.

당사는 코로나19에 대처하는 최선의 방법은 전파 속도를 늦추고 확진자 수 곡선이 평평해지도록 하는 것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의료인 그룹에 대한 대면교육 세션을 연기하고 직원들의 모든 해외여행을 제한한 것입니다. 지금과 같은 의료 위기 상황에서 치료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하고 비용을 줄이기 위하여 당사의 의료보험을 개선했습니다. 당사는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에게 물리적 거리두기를 적용했으며, 직원들이 자신과 가족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합니다.

지금 상황이 너무 엄청나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저희는 고객들, 그리고 그들이 돌보는 환자들을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객지원 부서에 연락하여, 어떠한 도움이 필요한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020 3 12

저희가 지원해드리고 있는 의료전문가들에게 드리는 메시지

복잡하며 끊임없이 변하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여러분이 환자 및 직원들의 건강을 어떻게 보호할지 우려하고 계시다는 점을 저희는 알고 있습니다. 환자들을 돌보는 일은 일종의 특권이며, 당사는 의료기기 제조업체로서 의료 커뮤니티를 지원해야 할 책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글로벌 사업연속성 계획을 실행하고 있으며, 이 상황에서 여러분을 뒷받침할 수 있는 역량에 대해 여러분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당사 활동내역에 대한 간단한 요약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첫째, 당사는 공급 및 서비스의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글로벌 및 지역별 대응 팀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의 고객지원 팀들은 필요한 경우에 원격 근무를 통해 여러분의 주문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현지 정부기관 및 배송업체들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상황을 모니터하고, 제품 배송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비상계획을 확립합니다. 매우 중요한 조치들 중 하나로서, 당사는 환자 치료에 특히 중요하거나 코로나19 치료용으로 활용될 수 있는 우선순위 제품들을 확인했습니다.

당사는 글로벌 제조현장에 대한 직원 충원 및 공급업체 비상계획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운영 또는 제품 배송의 두절은 발생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언급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사는 현지 보건당국 및 세계보건기구(WHO)가 권장한 예방 조치를 직원들이 반드시 파악하고 준수하도록 조치를 취했습니다. 당사는 직원 여행을 제한하고 각종 이벤트를 연기했습니다. 하지만 당사 담당자들이 항상 대기하면서 여러분의 모든 요청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의료 생태계에서 당사의 역할 및 책임을 인식하며, 이러한 기획 레벨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저희 모두는 이 글로벌 보건위기 상황에서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 구체적으로는 직원들의 건강 및 안전 보호, 원활한 제품 공급 지속, 그리고 환자에게 필요한 치료를 받도록 하는 것입니다. 당사는 상황을 계속 예의주시하고 필요할 때마다 업데이트와 가이던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동안 궁금한 점이 있는 분은 고객지원 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