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웹 사이트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현재 보고 있던 쿡메디칼 웹 사이트를 떠나 다른지역 또는 국가의 쿡메디칼 웹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모든 제품이 한국의 규제기관을 포함모든 나라의 규제기관으로부터 허가를 받은 것은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제품 정보는 면허를 소지 한 의사와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Search Cook Medical

인권 보호 규정


전세계의 Cook 비즈니스 활동에 적용되는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는 것이 Cook 정책입니다. 쿡 행동 강령의 가치 선언문은 비즈니스 거래에 있어 최고의 청렴성을 발휘함으로서 고용인이자 지역사회의 공헌자로서 기업 롤모델의 역할을 하기 위한 기업 시민 의식의 목표를 강조합니다.

Cook은 포괄적인 글로벌 윤리 및 규정 준수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운영은 인권과 관련된 자체 내부 정책 및 캘리포니아 공급망 투명성법 (California Transparency in Supply Chains Act) 및 적용가능 영역내 2015년 영국 현대 노예법 (Long Modern Slavery Act)과 같은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Cook은 검증, 감사, 인증, 내부 책임 및 교육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공급 업체가 Cook의 인권 책임 목표를 준수하는지 평가하고 보장합니다. 내부 통제 및 교육 관리를 유지하면서이 분야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타 공급 업체와 협업합니다.

확인 절차

쿡 공급 업체는 해당 국가에서 적용 가능한 모든 법률, 규정, 정부 요구 사항 및 산업 지침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감사 절차

Cook은 공급 업체가 운영하는 국가에서의 노예 노동, 인신 매매 관행 또는 착취 위험 수준을 평가하여 공급 업체를 모니터링 할 계획입니다.

인증 절차

Cook은 재료 수급 영역까지 포함하는 위험 평가에 따라 공급 업체가 제품에 포함 된 재료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국가의 노예 및 인신 매매 관련 법률 규정을 준수함을 인증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내부 책임

회사의 행동 강령을 준수하지 않으면 식별 된 부적합의 수와 심각도에 따라 공급 업체 파트너십이 시정되거나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정 조치 계획이 비준수 사례를 해결하도록 공급 업체와 협력 할 수 있습니다.

훈련 및 교육

쿡 직원은 행동 강령에 대한 교육을 매년 받고 있으며, 쿡 공급망 관리를 직접 담당하는 직원을 위한 인권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